뿌리기업 등 中企 품질개선사례 경진대회 참가기업 모집

뿌리기업 등 中企 품질개선사례 경진대회 참가기업 모집

  • 뿌리뉴스
  • 승인 2018.02.28 10:41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기업 20개사, 우수사례 발굴 및 컨설팅 지원

  인천광역시는 뿌리기업 등 중소기업의 품질개선 우수사례 발굴·보급 및 품질개선 촉진을 위한 ‘2018년 중소기업 품질개선사례 경진대회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올해 신규 사업으로 총사업비는 3,000만원이며, 20개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품질 현장개선을 위한 전문가 코칭’, ‘전문가를 통해 우수사례 발굴·보급 등 품질개선 활성화 지원’, ‘경진대회 참가 지원’, ‘경진대회 입상자에 대해 인천광역시장상 수여’ 등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품질경쟁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진대회는 오는 9월 18일(장소 미정) 진행될 예정이며, 발표 및 질의응답시간은 각각 5분씩 주어지고, 발표는 형식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현장개선교육을 원하는 중소기업은 오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국표준협회 인천지역센터에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경진대회 참가만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오는 8월 1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인천시 관계자는 “그동안 기술 및 인적자원이 부족한 중소기업이 품질개선활동에 적극적이지 못한 것이 사실”이라며 “동 사업을 통해 품질개선활동이 촉진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표준협회 인천지역센터(032-260-0264) 또는 인천시청 산업진흥과(032-440-429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