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툴웍스,
열처리기술·전자조립장비 사업부문 통합

일리노이툴웍스,
열처리기술·전자조립장비 사업부문 통합

  • 뿌리산업
  • 승인 2017.01.23 17:4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기술 개발 가속화

미국의 일리노이툴웍스(ITW)가 자사의 Speedline Technologies, Vitronics Soltec, Despatch Industries 3개 사업부문을 통합했다. 새로운 통합 부서는 열처리기술 및 전자조립장비 사업을 담당하며, ITW EAE라는 부서명으로 운영된다.

ITW EAE는 MPM Printers, Camalot Dispensers, Electrovert Cleaners and Soldering Solutions, Vitronics Soltec Soldering Solutions, Despatch Thermal Processing Technology 등 세계 선도적인 전자조립장비 브랜드를 한 데 모아 관리하게 된다.

이들 브랜드는 완벽한 공정을 추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제조사에 필요한 것은 속도, 정확성, 반복성이다. 각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이러한 가치를 실현할 능력을 갖췄는지 평가 받고 있다. ITW EAT 그룹은 보유 지식과 전문성을 합쳐 혁신을 도모하고 차세대 기술 개발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팻 오브라이언(Pat O’Brien) ITW EAE 부사장·제너럴매니저는 “ITW EAE는 HR, 파이낸스, IT 등 사무 업무를 통합했고, 장비와 서비스 전략을 통일된 경영 체제 하에 운영 중이다”며 “고객사들은 예전과 같이 기존 채널을 통해 장비 구입을 문의하면 된다. 앞으로는 업계 최상의 기회에 대응하여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이고자 한다. 단일 제품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ITW EAE 사업 전반에서 그러한 전략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리노이툴웍스(ITW)는 특수산업장비와 소비재 및 관련 서비스를 제조하는 업체로 업계를 통틀어 가장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57개국에서 4만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ITW 전자조립장비(일리노이툴웍스 사업부)는 공정 지식 분야와 인쇄회로기판 조립 및 반도체 업계용 자본설비 서비스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