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그룹 ‘2017 국제금형 및 관련 기기전’ 참가

화천그룹 ‘2017 국제금형 및 관련 기기전’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7.01.24 16:1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형가공기 등 4차 산업혁명 대비 토탈 솔루션 전시

공작기계 전문업체인 화천그룹이 ‘2017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 2017)’에 참가한다.

화천그룹은 이번 전시회에 최대 규모인 103부스로 참가, 금형가공기, 5축가공기, 흑연가공기 및 부품가공기 등 총 13대의 공작기계와 관련 샘플을 출품하여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할 수 있는 스마트 제조 기술과 5축 솔루션, 가공제어 소프트웨어 등 토탈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화천그룹 부스에서는 각 장비의 오퍼레이터들의 설명을 자세히 들을 수 있으며, 상담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특히 화천그룹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체 개발한 로터리 테이블과 전용 가공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결합된 스마트 가공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화천기계의 스마트 가공기는 경사 코어 및 슬라이드 코어 금형은 가공 공정이 복잡하고 가공 중 충돌의 위험이 있어, 높은 부가가치가 있음에도 일반 3축가공기로는 쉽게 대응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다.

스마트 코어 가공기는 전용 자동 CAM, 간섭 체크 시뮬레이션, 전용 공구 및 가공 DB, 전용 바이스 장치를 제공하여 한 번의 소재 세팅으로 모든 가공 공정을 완료할 수 있다. 3+2축으로 구성된 5축 스마트 코어는 세계 최초의 금형 슬라이드 코어 및 경사 코어 가공기이다. 현재 금형 업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슬라이드 및 경사 코어 가공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