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반도체 열처리 장치 출시

Advanced Energy, 반도체 열처리 장치 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17.02.10 13:3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콘코리아 2017’에서 전시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NasdaqGM : AEIS)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세미콘코리아 2017’에서 생산성이 향상된 열처리 장치를 포함하여 다양한 반도체장비를 전시 중이다.

고온계, 광섬유 온도계 및 SCR 사이리스터 전원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Advanced Energy의 열처리 장치는 생산성, 수율, 처리량 증대를 위한 정밀한 열 프로파일 및 고급 공정 제어 기능이 있다.

PVD공정의 DC 발생기는 구리, 알루미늄, 탄탈륨, 티타늄, 그리고 신소재를 위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에 이용된다.

Advanced Energy가 시연 중인 제품 중 멀티레벨 펄스기능을 가진 RF 전력발생기는 3D logic, VNAND 메모리 및 차세대 소자 구조 공정과 같은 다양한 반도체 공정을 가능하게 한다.

반도체 공정에 특화된 remote plasma source는 매우 중요한 플라즈마 공정에서 소자의 손상을 줄이고 처리량과 수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고전압 전원 장치의 모듈과 시스템은 높은 전력밀도를 제공하여 e-beam, e-chuck, ion implantation 등에 사용된다.

Advanced Energy의 유발 왓서먼(Yuval Wasserman) 대표는 “deposition과 etch 공정의 복잡성이 계속 증가하는 가운데 OEM 고객들께 필요한 고급기술의 기능들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다”며 “고급 RF 펄싱 시 파워의 성능과 제어능력은 예측가능성, 반복성 및 맞춤성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Advanced Energy는 북미, 유럽, 아시아에 걸쳐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서울에는 디자인 센터와 서비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다.

또한 중국 시안에서 새로운 서비스 센터를 열고 글로벌 발자취를 늘려가고 있다. 새 오피스는 더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고 서비스능력을 향상시키며 이 모든 것을 그 지역에서 더 빠르고 쉽게 이뤄지도록 한다. 많은 고객들이 AE의 넉넉한 재고량, 늘어난 무상수리 기간, 단축된 수리기간에 의존할 수 있다.

세미콘코리아는 2월 8일에서 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전시회관에서 열린다. Advanced Energy의 주요 제품들을 보려면 A 홀 2514부스와 회사의 이벤트 웹페이지(http://www.advanced-energy.com/en/sck2017.html)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박막공정과 대량생산 분야의 정밀한 전력발생 및 제어기술을 가진 글로벌리더이다. Advanced Energy는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콜린스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세계 각지에 필요한 지원을 위해 각 지역별로 서비스 지사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