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면처리업체 Norican, LMCS 인수 발표

표면처리업체 Norican, LMCS 인수 발표

  • 뿌리산업
  • 승인 2017.02.22 15:0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금속 주형 분야 장비 제조업체로 시너지효과 노려

세계적인 금속 표면처리 부품 제조업체 Norican Global A/S(‘Norican’)가 Light Metal Casting Solutions Group(‘LMCS’)의 지분을 100% 매입하고자 Auctus Fund III GmbH & Co. KG 및 Auctus Fund III GmbH & Co. KG의 투자자들(집합적으로 ‘Auctus’)과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현지시간) 발표했다.

Light Metal Casting Solutions Group(LMCS)은 경금속 주형 분야 장비 제조업체이자 서비스 공급업체로 구성된 그룹으로, 알루미늄, 마그네슘 및 아연 합금을 처리한다. LMCS의 핵심 브랜드 국제 기술 플랫폼은 StrikoWestofen, ItalPresse, 및 Gauss다.

Norican의 사장 겸 CEO인 Robert E. Joyce Jr.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법을 탐색하고자 2년 전 스칸디나비아 반도 굴지의 사모펀드 기업 Altor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이 여정에서 우리의 첫 번째 공적 단계를 오늘 발표하게 돼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LMCS 인수를 비롯해 StrikoWestofen, ItalPresse 및 Gauss로 대변되는 LMCS의 세계적인 알루미늄 부품 형성 제품 포트폴리오까지 인수함으로써, 자사의 국제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면서 “자사에 합류하는 전문적이고 노련한 LMCS 간부들을 환영하며, 앞으로 이들과 협력함으로써 양사 간에 결합된 가치를 시장에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Altor Equity Partners 파트너 Soren Johansen은 “우수한 Norican 팀과 최고의 Norican 기술을 보고 Norican에 투자하기로 했다”며 “마찬가지로 우수한 기술과 양질의 팀을 보유한 LMCS는 Norican과 잘 어울리는 이상적인 선택이다. 양사의 미래 여정에서 합일된 양사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Joyce 대표는 “자사는 LMCS 인수 후에도 여전히 동일한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며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지속적인 성공에 투자한다. 자사의 기존 DISA 및 Wheelabrator 포트폴리오에 StrikoWestofen, ItalPresse 및 Gauss가 추가됨으로써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의 부품 형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사의 역량이 더욱 증대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