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물조합, 제36회 정기총회 개최

주물조합, 제36회 정기총회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17.02.24 14:1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마포 가든호텔서…조합 사업·예산 결산 등 주요업무 보고

한국주물공업협동조합(이사장 서병문)이 2월 24일 12시부터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제3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주물조합 서병문 이사장, 주조공학회 회장을 맡고 있는 조현익 삼천리금속 대표, 주물업체 대표들과 학계 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주물조합 권영길 전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는 성원 보고와 서병문 이사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됐다. 국민의례와 주요 내빈 소개가 진행된 후, 모범근로자 등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

주물조합 정기 총회 장면. 정수남 기자

시상 이후 이어진 개회사에서 서병문 이사장은 “국내외 경기 불황으로 경영상 어려움이 많은데도 참석해주신 조합원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 납품단가 현실화와 원자재 수급 안정, 전기요금 개편 등 조합원사들의 경영안정을 위해 조합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개회사에 이어 2016년 조합 활동사항과 2017년 중점 추진사업, 전기요금체계 개편, 원자재공급 현황, 납품단가 현실화 등 주요 업무보고가 진행됐다.

업무보고 후에는 ▲공정거래 하도급 납품단가 협의·조정의 건 ▲이사장, 이사 및 감사 선출의 건 ▲2016년도 사업보고·결산 및 잉여금 처분(안) 승인의 건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이사회 위임사항 승인의 건 등에 대한 의안 심의가 진행됐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조합의 14대 이사장을 선출하기 위한 선거가 실시됐다. 선거에는 현 서병문 이사장과 해원산업 남원식 대표이사가 후보로 출마해 격돌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