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열처리기술경기대회’ 신청 접수

‘제24회 열처리기술경기대회’ 신청 접수

  • 뿌리산업
  • 승인 2017.03.02 15:5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일부터 3월 17일까지 한국열처리공학회로 신청 접수

사단법인 한국열처리공학회(회장 홍주화 충북대 교수)가 3월 3일부터 17일까지 ‘제24회 열처리기술경기대회’ 신청을 접수한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열처리기술경기대회는 ▲기계류 부품 및 소재의 품질 향상 ▲열처리업체의 설비근대화 및 생산기술의 발전유도 ▲열처리종사자에 대한 긍지 및 사기진작 ▲고급 열처리기술 인력의 양성 및 안정적 확보 등을 위해 개최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열처리공학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고용노동부, 교육부, 중소기업청,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폴리텍대학 대구캠퍼스가 후원한다.

참가자격은 ▲업체부문은 해당 종목의 열처리 시설을 보유한 업체 ▲개인부문은 업체부문의 심사에서 선정된 업체에 근무하는 기술자 ▲학생부문은 실업계고교 재학생, 폴리텍대학 및 직업훈련원 재학 중인 자에게 주어진다.

경기종목은 예선 업체부문은 자유종목, 학교부문은 Q.T열처리이다. 결선 개인부문은 침탄열처리와 Q.T열처리이며, 학생부문은 Q.T열처리이다.

참가 신청은 3월 3일부터 17일까지 한국열처리공학회(전송 01-593-9501, 이메일 ksht@ksht.or.kr)로 하면 된다.

참가비는 업체부문이 종목당 30만원이며, 결선과 개인부문은 별도 참가비가 없다. 학생부문은 Q.T열처리 종목에 한정해 참가비를 내면 된다. 참가비는 국민은행 방배동 지점(계좌번호 816-25-0005-136) 예금주 (사)한국열처리공학회로 입금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