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조폐공사,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 뿌리산업
  • 승인 2017.12.12 17:3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골드바·아트메달 등 판매…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도 실시

조폐공사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grand open 행사 사진. (사진=조폐공사)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 www.komsco.com)가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 입점, 골드바와 메달 등을 판매한다. 조폐공사가 타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폐공사는 11일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인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 단독 스페셜관을 개설하고 이날 서울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졌다.

현대H몰은 ‘2018 무술년 개의 해 미니 골드바’등 소장 가치와 투자가치를 높인 ‘오롯(Orodt)’ 골드바 제품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고품격 ‘디윰 아트(Diyum Art)’ 세계 명화 시리즈 메달인 ‘모네의 양산을 쓴 여인’ 등 조폐공사 제품 25종을 판매한다. 이날 그랜드 오픈 행사에서는 특히 지난해 조폐공사가 공모한‘내가 만든 메달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제품화한 ‘도깨비 멀티 미니 골드바’가 첫 선을 보였다.

현대H몰 입점과 함께 출시된 ‘도깨비 멀티 미니 골드바’는 예로부터 복과 재물, 그리고 장수를 기원하는 치성 대상으로 여겨진 도깨비 디자인의 1g의 미니 골드바를 지갑에 넣고 다닐 수 있도록 신용카드 사이즈 케이스에 포장된 제품이다.

행운을 불러들이고 순금 제품에 대한 소액 투자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도깨비 미니 골드바’는 국내 최초로 한 장의 카드에 골드바 여러 개가 붙어 있어 절단선을 따라 쪼개서 쓸 수 있는 멀티형 형태이다. 1g 단품, 1g×4개 연결형 제품, 1g×8개 연결형 제품 등 3종이 출시됐다. 판매 가격(부가가치세 포함)은 각각 1g 단품이 7만7천원, 1g×4개 연결형 제품 27만3천원, 1g×8개 연결형 제품이 53만5천원이다.

현대백화점은 조폐공사 제품 입점을 기념, 현대카드 10% 할인 및 1일 2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기념화폐(1천원권 지폐 45장을 연결한 전지형 은행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조폐공사는 골드바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위 명품 브랜드 메달 제품 홍보와 온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지난 11월 2일 현대백화점과 ‘온라인 특약매입 거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계약에 따라 조폐공사는 현대H몰 외에 이달 26일 현대백화점의 또다른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www.thehyundai.com)에도 입점하게 된다. 현대H몰과 더현대닷컴은 조폐공사 고품위 브랜드인 오롯(Orodt)과 디윰(Diyum) 제품 70여종을 판매하게 된다.

조폐공사 영업개발단 최성호 팀장은 “국내 유수의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조폐공사의 프리미엄급 메달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돼 문화메달 수집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