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네이버, 뿌리기업 등 소상공인 ‘홈페이지 제작’ 지원

중기중앙회·네이버, 뿌리기업 등 소상공인 ‘홈페이지 제작’ 지원

  • 뿌리뉴스
  • 승인 2018.03.27 17:24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란우산공제 가입고객 대상, 무료교육 실시

  중소기업중앙회(이하 중기중앙회)와 네이버는 노란우산공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modoo!(모두) 서비스를 이용한 ‘2018년 소상공인 홈페이지 제작지원 및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지난해 중기중앙회와 네이버가 맺은 업무협약에 근거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네이버 modoo! 서비스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로, 제작비, 도메인비용, 호스팅비용, 유지보수 비용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연동이 가능해 소상공인들이 거래 고객들과 쉽고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다.

  중기중앙회는 내달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수원, 대전, 광주 등 지역별로 2회씩 총 12회 무료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한수 중기중앙회 노란우산공제사업본부장은 “소상공인들은 시간과 비용, 정보 부족으로 사업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자사 상품을 알리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 교육은 초급, 중급고객 맞춤형 교육으로, 초급은 홈페이지 제작 과정, 중급은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네이버 플랫폼(스마트스토어)을 활용한 온라인 쇼핑몰 연계 교육으로 진행 한다.

  한편, 교육참여 희망자는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www.8899.or.kr) 또는 노란우산서비스부(02-2124-33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