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사이언스 실시간 인라인 성분석기 등 다양한 장비 선봬

유로사이언스 실시간 인라인 성분석기 등 다양한 장비 선봬

  • 철강
  • 승인 2018.03.29 22:12
  • 댓글 0
기자명 인천 송도=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 광양 No.4 CGL에 분석장비 공급
2018 국제표면처리 도금·도장 기술산업전 참여

  3월28일~30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고 있는 ‘2018 국제표면처리 도금·도장 기술산업전(Sur-Tech Korea 2018)에 참여하고 있는 금속성분분석기 공급업체인 유로사이언스(대표 김문일)는 실시간 인라인 성분석기, 스크랩 재질분석 장비, 자동차부품 등 보급형 금속성분 분석기, 액체, 분말 고체강태 시료를 통해 성분을 분석하는 다양한 장비를 선보였다.

 

 

  29일 오후 송도 컨벤시아 유로사이언스 부스에서 만난 이기용 상무는 포스코 광양 NO.4 CGL에 실시간 인라인 성분분석기(형광 X선 분석장치)를 공급해 도금함유량 유무를 체크하고 있다며 지난해 초 장비를 공급하고 지난해 9월 FAT(Final Acceptance Test)를 끝냈다고 설명했다.

 

 

  PMI 분석으로 STS 303, 304 금속의 재질 성분을 분석하는 장비인 Spectro xSort, 자동차부품 등 다이캐스팅류 제품의 성분을 분석하는 보급형 금속성분분석기, 액체, 분말, 고체상태의 시료성분을 분석하는 Spectro XEPOS 등을 선보였다.

 

 

  유로사이언스는 오는 4월3일~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SIMTOS 2018에 참여에 이어 4월12~13일 부산에서 열리는 주조공학회, 4월25~27일 제주도에서 열리는 대한금속재료학회, 6월7~10일 자동차부품산업전 등에서 다양한 분석장비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 시험분석장비업체로는 유로사이언스 외에 신한과학티아이(대표 허창녕)가 X-MET 8000시리즈를 선보였다. 브루커코리아, 에이티프런티어도 출품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