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링산업협회, 베어링업계 산업경쟁력 강화 위해 박차

베어링산업협회, 베어링업계 산업경쟁력 강화 위해 박차

  • 업계뉴스
  • 승인 2018.04.13 18:26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베어링산업기술전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2018 중국 베어링산업기술전’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개요

  한국베어링산업협회(이하 베어링산업협회)는 국내 베어링업계의 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 간 중국 상하이(Shanghai World Expo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하는 ‘2018 중국 베어링산업기술전(이하 베어링산업기술전)’ 한국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베어링산업기술전은 1990년에 처음 개최한 이후 격년으로 개최되고 있다. 벌써 16회 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 전시 참가대상은 베어링 생산업체 및 유관기업으로, 전시 품목은 베어링, 베어링 부품·설비·소재 등이다.

  베어링산업협회는 “중국베어링공업협회(CBIA)에서 주최하는 베어링산업기술전의 한국기업 한국관 참가는 베어링산업협회를 통해서만 가능하다”며 “전시회 참가비 지원은 KOTRA의 해외 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사업신청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국관 참가를 위해서는 베어링산업협회로 참가신청서를 제출(이메일 koreabearing@daum.net 또는 팩스 02-783-2399)하면 되며, 신청은 오는 5월 중순에 마감(20부스 선착순 모집 마감)할 예정이다.

  한편, 신청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베어링산업협회 회원관리팀 김지선 대리에게 전화(02-784-1705)나 이메일(koreabearing@daum.net)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