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제2회 럭스틸 건축 공모전’ 개최
동국제강, ‘제2회 럭스틸 건축 공모전’ 개최
  • 박준모 기자
  • 승인 2018.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국 건축학과 대학생 대상 참가신청서 접수

동국제강은 5월 28일부터 6월 15일까지 3주간 ‘대학생 럭스틸 건축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럭스틸 건축 공모전’은 동국제강 건축용 컬러강판 브랜드인 럭스틸(Luxteel)의 생산과정, 시공방법, 시공사례 등 간접경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공모전 과제를 수행하는 ‘체험형 공모전’이다.

참가 대상은 전국 건축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다. 1팀당 3명 구성이 기준이며 서류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6개팀은 럭스틸 교육 수료 후 공모전 주제인 ‘동국제강 부산공장 사무동’을 설계하게 된다.

이번 공모전 대상은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은 100만원의 상금과 작품지원금을 받는다.

동국제강은 공모전 시상과 함께 참가한 모든 대학생에게 ‘럭스틸 디자인 전문가’라는 의미의 ‘럭스틸리에(Luxteelier)’ 임명장도 수여한다. 럭스틸리에들은 공모전 상금 이외에 활동비 지원, 활동집 발간, 입사 지원 시 우대 등 각종 혜택을 받게 된다.

‘제2회 럭스틸 건축 공모전’은 동국제강그룹 블로그(blog.dongkuk.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동국제강이 ‘대학생 럭스틸 건축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국제강이 ‘대학생 럭스틸 건축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