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롤, ㈜아이티티와 덴탈 3D프린팅 기술협력 MOU 체결
㈜센트롤, ㈜아이티티와 덴탈 3D프린팅 기술협력 MOU 체결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8.06.0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 분야에서 국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에 진출
향후 기술협력 및 관련 시장개척에 협력하기로 합의
㈜센트롤과 ㈜아이티티의 덴탈 3D프린팅 기술협력 MOU 체결식. (사진=센트롤)
㈜센트롤과 ㈜아이티티의 덴탈 3D프린팅 기술협력 MOU 체결식. (사진=센트롤)

주식회사 센트롤은 주식회사 아이티티(이하 ITT)와 지난 1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덴탈 3D프린팅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ITT의 의료·덴탈 분야의 SW기술, 센트롤의 3D프린팅 기술을 융합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덴탈 3D프린팅 시장에 진출하여 3D프린팅 어플리케이션 개발, 국내 관련 기술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앞으로 양 사는 덴탈 3D프린팅 사업협력을 위한 의료영상 SW활용 및 데이터 제공, 3D프린팅 서비스 공정개선 및 프린터 장비의 개발 등의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하였다

금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덴탈시장에서의 3D프린팅 관련 시장을 확대하고, 특히 국산 장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관련 시장에 진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센트롤의 최성환 사장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이 센트롤의 덴탈 분야 시장 진출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우리 센트롤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덴탈시장에서의 3D프린팅 어플리케이션 발굴하고, 관련 시장을 확대하며, 국내 3D프린팅 기술력 강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