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W KPHC, ‘해외 수출확대’에 총력

EEW KPHC, ‘해외 수출확대’에 총력

  • 철강
  • 승인 2018.07.16 08:57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조용강관 및 라인파이프 생산
품질 향상으로 수출 경쟁력 확보

  강관 제조업체 EEW KPHC가 해외 수출확대를 위해 품질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EEW KHPC는 EEW코리아의 별도법인으로 지난 2014년말 광양 신공장을 준공했다. 이 회사는 독일 EEW그룹 본사인 EEW Emdtebrueck가 69.16%, EEW코리아가 30.84%가 출자한 법인이고 롤벤딩강관을 생산한다.

  이 회사는 독일 EEW그룹 본사인 EEW Emdtebrueck가 69.16%, EEW코리아가 30.84%가 출자한 법인이고 롤벤딩강관을 생산한다.

EEW KPHC 신공장 전경
EEW KPHC 신공장 전경

 

  설비 현황으로는 6.1m 롤벤딩설비 1기와 Four-Roll 방식의 길이 4.1m 롤벤딩설비 1기 등 총 2기다. 생산가능 최대 외경은 총 200인치, 두께는 100mm로 연간최대생산능력은 약 6만5,000톤이다. 이와 함께 EEW KHPC는 시장상황을 살펴본 후 여유부지를 활용해 SAW강관 조관기를 추가할 계획이다.주요 판매 타켓으로는 풍력발전과 석유플랜트 등 연관 시장이고 주로 구조물용강관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미국 석유 협회 (API-American Petroleum Institute) 로부터 “API-2B”의 인증서를 취득함으로써 대구경 후육 강관에 대하여 세계적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아울러 해외 유수 석유 개발업체에 대구경 후육 강관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로 등록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ISO 9001 & 14001 인증을 취득하여 품질 및 환경 경영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