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솔루텍(주),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 참가

재영솔루텍(주),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8.09.20 08:0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스틱 사출금형, 광학제품 및 초정밀부품 등 출품

재영솔루텍의 사출금형 적용 부품. (사진=철강금속신문)
재영솔루텍의 사출금형 적용 부품. (사진=철강금속신문)

국내 대표 사출금형 제조업체인 재영솔루텍(주)(대표이사 김학권)가 2019년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 2019)’에 참가한다.

재영솔루텍(주)는 40년간 플라스틱 사출금형 제작에 대한 전문적인 경험과 노하우 축적으로 초정밀 엔지니어링 부품부터 자동차 내/외장 부품, TV 부품, 가전 부품, 의료기기 부품, 산업용 팔렛트, 컨테이너 박스에 이르기까지 사출금형 및 관련 부품 등을 제작하여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자체 시험 사출기기 450~3,000톤 보유하고 있는 재영솔루텍(주)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정밀 플라스틱 부품 및 휴대폰, 스마트기기, 자동차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등에 사용되는 비구면/구면 플라스틱/유리렌즈 및 이에 필요한 A/F 카메라 모듈을 양산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과 일본에 법인을 두고 협력하여 최고의 가치 창출을 도모하고 있으며, 카메라 모듈 및 렌즈는 베트남 해외 생산법인에서 생산성 안정화를 통해 동종업계와 비교하여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GLOBAL MOLD SOLUTEC 3.0’ 구축을 통해 고품질, 초단납기, 저비용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제조환경의 혁신을 위해 현재에도 끊임 없는 연구개발과 설비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