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스틸, 연말 맞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대동스틸, 연말 맞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철강
  • 승인 2018.12.17 11:09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스틸(대표 임형기, 임주희)이 지역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회사 임직원들은 자신들의 성금으로 마련한 연탄을 추운 겨울을 보내야하는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대동스틸에 따르면 이번 연탄 기부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봉사활동이다. 회사 임직원들은 지역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월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

회사 임직원들은 기부한 연탄 배송에도 직접 나섰다. 지난 1일에 포항 송도동 연탄 기부 활동에는 포항공장 임직원들이, 15일 인천 숭의동 기부활동에는 본사 및 인천공장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를 통해 포항 일대에는 5,000장 이상, 인천 일대에는 1만장 연탄이 이웃들 가정으로 전달됐다.

 

지난 1일, 대동스틸 포항공장 임직원들이 포항 송도동을 찾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벌였다.

연탄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우리가 직접 모금한 돈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탄을 기부받은 어르신들도 “올해 연탄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 난방을 하기가 어려웠다”며 “빙판길이 많아 어려움이 많았을 텐데 연탄을 직접 전달해줘 무척 고맙다” 고 말했다.

대동스틸 관계자는 "회사는 연탄 기부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행할 계획이다“며 ”봉사 대상과 규모를 점점 넓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지난 15일, 본사 및 인천공장 임직원이 인천 숭의동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