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C스틸,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TCC스틸,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 철강
  • 승인 2019.04.19 18:15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봉사활동 및 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구현
TCC스틸 석도강판으로 만든 참치캔 통조림 전달

표면처리강판 전문업체인 TCC스틸(대표 손봉락, 조석희)이 강원 고성지역에 발생한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 이재민 지원을 위해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TCC스틸은 최근 속초시청 주민생활지원과에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한 참치 통조림을 전달했다.

전달된 구호물품인 참치 통조림은 재해현장에서 보관과 사용이 용이해 우선순위로 요청되는 품목 중에 하나로 꼽힌다. 특히 참치 통조림의 경우 TCC스틸이 생산하는 주석도금강판(석도강판)으로 만든 캔을 사용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TCC스틸 조석희 사장은 “예기치 못한 산불로 인한 이재민들의 고통에 공감하고 어려움을 나누자는 취지로 구호물품을 지원했다”며 “신속히 복구가 이뤄져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TCC스틸은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구현하는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TCC아트센터를 통한 문화공연 나눔, TCC봉사단의 정기적인 무료급식 및 지역봉사 활동 등의 꾸준한 봉사활동 및 나눔 실천으로 진정성 있는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CC스틸이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TCC스틸)
TCC스틸이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TCC스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