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9 협력사의 날' 개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9 협력사의 날' 개최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9.06.25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130개 협력사 창원 초청…우수 협력 업체 사례공유 및 시상 진행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 등 지속적인 상생 협력 결의
2019 볼보 협력사의 날 기념촬영. (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9 볼보 협력사의 날 기념촬영. (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 생산업체 볼보그룹코리아가 지난 21일 경남 창원시 리베라 컨벤션에서 국내외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2019 볼보 협력사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Building tomorrow towards 2020’이라는 주제 하에 건설기계 부문 중장기 전략과 미래 신기술을 소개하고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을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볼보그룹코리아 양성모 대표이사와 아시아 구매 담당 신동인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외 협력업체 130여개사 200여명이 참가하여 진행되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이번 ‘2019 협력사의 날’ 행사에 참가한 업체 중, 품질(Quality), 납기(Delivery), 원가(Cost), 프로젝트(Project) 관리, QDC 최우수 등 5개 부문에서 우수한 업체를 시상하고 이들의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불확실한 경제와 경영 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볼보건설기계의 중장기 비전 및 구매전략을 협력사들에게 전달하였으며, 미래 혁신 기술인 자동화(Automation)와 전기 굴착기, 커넥티비티(Connectivity)에 대한 소개도 이뤄졌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협력사의 날’ 행사는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매년 개최된다. 볼보와 협력사 간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굳건한 협력관계를 다짐으로써 미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