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 콰이어트 씽크볼, 5년 내 2만개 판다

백조씽크 콰이어트 씽크볼, 5년 내 2만개 판다

  • 철강
  • 승인 2019.10.23 10:21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음 감소·기능 우수 입소문… 고급 빌라 및 아파트서 인기

스테인리스 싱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의 ‘콰이어트 씽크볼(Quiet Sinkbowl)’이 소음 감소 기능에 대한 소비자 입소문 영향으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일반 싱크볼보다 빠른 ‘콰이어트 씽크볼’의 월평균 판매 신장률의 비결은 쾌적한 실내 공간을 원하는 얼리어답터 소비자들의 후기 및 입소문이다. 특히 가정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사람들이나 조용한 실내환경이 필요한 영유아 가정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점진적으로 매출이 늘고 있다.

 

 

개별 소비자들의 관심만큼 최근 신축되는 고급 빌라, 브랜드 아파트 건축사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출시와 함께 주요 건설사와의 수주 및 계약, 납품 대기 등이 이어지고 있고, 이 추세를 이어갈 경우 향후 5년 내 2만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출시한 ‘콰이어트 씽크볼(Quiet Sinkbowl)’은 설거지 시 물이 스테인리스와 닿으면서 발생하는 소음이나 식기가 부딪히는 소음을 줄여주는 제품이다. 바닥과 측면 모두 특허기술로 제작한 특수 패드를 이중 구조로 부착해 싱크볼의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수전에서 떨어지는 물이 싱크볼 표면에 닿을 때의 소음을 자체적으로 실험한 결과 콰이어트 씽크볼의 경우 일반적인 대화와 같은 수준이었으며 일반 스테인리스 싱크볼보다 25%가량 소음이 줄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