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TV광고 ‘기업, 시민이 되다’편 18일 론칭

포스코, TV광고 ‘기업, 시민이 되다’편 18일 론칭

  • 철강
  • 승인 2019.11.19 16:34
  • 댓글 0
기자명 김도연 기자 kimdy@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시민이 되어 한 걸음 더 다가가겠다는 메시지 담아

포스코(회장 최정우)가 실천적 경영이념 기업시민을 주제로 한 TV광고 ‘기업, 시민이 되다’편을 18일부터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포스코가 기업시민이 되어 한 걸음 더 다가가겠다(Go Extra Mile)는 메시지를 표현하기 위해 ‘맞잡은 손’, ‘힘을 더하는 손’의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는 기업시민 포스코의 의지를 나타냈다.

자전거 타는 아이의 등을 밀어주는 아빠의 손, 봅슬레이 선수들의 열정 가득한 손,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기뻐하는 부부의 맞잡은 손 등 ‘손’을 모티프로 한 따뜻한 일상과 역동적인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스코는 대학생 봉사단 비욘드(Beyond)와 임직원이 함께 힘을 더해 건립하고 기부하는 스틸하우스를 포스코의 대표적인 기업시민 모습으로 담아냈다.

11월 18일 온에어를 시작으로 지상파 방송 3사를 비롯해 tvN 등 케이블TV와 유튜브,  IPTV,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포스코의 ‘기업시민’은 기업경영활동 전반에서 모든 이해관계자와 더불어 공생의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강건한 산업생태계를 조성하고, △사회문제 해결과 더 나은 사회 구현에 앞장서며, △신뢰와 창의의 조직문화로 임직원들이 행복하고 보람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실천적 경영이념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