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알펙스, 신용보증기금 ‘라이징스타기업’ 선정

성지알펙스, 신용보증기금 ‘라이징스타기업’ 선정

  • 철강
  • 승인 2019.12.31 15:50
  • 댓글 2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시장 공략으로 글로벌 중견기업 성장 잠재력 확인

알루미늄 건설 가설재 전문기업 성지알펙스(대표 이상준)가 2019년 신용보증기금의 '라이징스타 기업'에 선정됐다.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하는 라이징스타기업은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잠재력이 있는 유망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기업은 신용보증 우대, 컨설팅, 국내외 판로개척, 홍보 등 서울신보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의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신용보증기금의 스타기업은 미래 기업가치가 양호하고 높은 기술과 품질을 무기로 고용의 질이 뛰어난 기업을 발굴해 현장평가와 본부심사위원회, 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알루미늄폼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는 성지알펙스는 지난 2018년에 업계 최초로 서비스우수기업(SQ)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어 2019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하는 인재 육성형 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다.

알루미늄 폼은 일반 건축공사의 주 공정인 골조공사에서 가장 중요한 거푸집시스템의 선진화된 주요자재로 그 소재 전체가 경량으로 빠른 시공이 가능하다.

아울러 수직, 수평재를 사용하지 않는 알루미늄폼은 작업공정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고 일체식 규격 폼 사용으로 비숙련공도 시공이 가능하다. 또 계단실 벽체의 견출 마감이 가능해 비용절감 및 벽체 견출 물량을 줄일 수 있다.

최용석 해외사업팀장은 "어려운 건설 경기의 여건속에도 지속 혁신을 통해 양적, 질적 성장 모두를 이뤄냈다"며 "올해 출범한 베트남 법인을 비롯해 내년에는 아시아시장 공략에 집중해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 2020-07-15 13:30:59
음 음

박** 2019-12-31 17:46:06
국내 영업환경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정말 대단합니다! 성지알펙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