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강, 코로나 조기극복 위해 부산시에 성금전달

대한제강, 코로나 조기극복 위해 부산시에 성금전달

  • 철강
  • 승인 2020.03.04 18:00
  • 댓글 0
기자명 이형원 기자 h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제강(대표 오치훈)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조기극복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부산시에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부산시에 따르면, 4일 오후 부산시청 접견실에서 대한제강과 한국거래소, 화승그룹 등 부산의 대표 향토기업들이 모인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전달식이 개최됐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오거돈 부산시장과 박종안 대한제강 고문, 조호현 한국거래소 상무, 박동호 화승네트웍스 대표이사,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오거돈 부산시장은 “코로나19 때문에 지역 경제계에도 피해가 커지고 있는데 부산 향토기업들이 코로나 극복 기부행렬에 동참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대한제강은 제강업 특성상 경기에 영향을 많이 받아 어려울 텐데, 연초에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부한 데 이어, 이번 어려운 시기에 또 한 번 나눔에 힘을 보태주신 마음에 감사드린다”라며 연이어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대한제강, 한국거래소, 화승그룹이 이날 각각 1억원씩 성금을 전달했으며, 이날 모인 성금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물품 구입 등 시민들의 안전확보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