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재창조원, 협력사 임직원 안전과 행복에 앞장

포스코인재창조원, 협력사 임직원 안전과 행복에 앞장

  • 철강
  • 승인 2021.04.01 08:26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인재창조원· 浦,光 제철소 협력사 협회 교육 콘텐츠 공유

안전 ,리더십, 소통 등 협력사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 제공

포스코인재창조원(원장 김관영)은 31일, 포항, 광양 제철소 협력사협회와 ‘교육협력 협약’ 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포스코인재창조원 김관영 원장, 포항 제철소 협력사협회 김헌덕 회장, 광양 제철소 협력사협회 이광용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협력사들의 자체 직원교육 인프라 및 교육용 콘텐츠 부족에 따른 협력사 협회 요청에 포스코인재창조원이 응하여 적극적으로 교육 지원에 나서면서 이루어지게 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포스코인재창조원은 앞으로 협력사협회로 소통, 리더십, 자기계발 등 개인 역량 강화 및 긍정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콘텐츠, 개인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안전관련 지식, 정보 등과 같은 안전관련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협력사가 필요로 하는 교육 수요에 대응하여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안전 지식의 신속한 전파를 위한 이러닝 교육콘텐츠 32개 과정을 추가 오픈하여 협력사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직원 교육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로 했다.

포항제철소 협력사협회 김헌덕 회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려면 “포스코 및 협력사들 모두 경쟁력을 갖추고 안전에 관심을 가져야한다"며 “이를 위한 이번 협약은 매우 의미가 있으며, 협력사를 위한 포스코인재창조원 노력에 매우 감사하다" 고 전했다.

포스코인재창조원과 양소 협력사협회는 협약 이후 주기적인 정보교류를 통해 교육협력 효과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