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철의 친환경성 알리는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

현대제철, 철의 친환경성 알리는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

  • 철강
  • 승인 2021.08.10 15:58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X 퀴즈·'캔크러시 챌린지' 등 재활용 미션 통해 자원순환 의미 알려
인스타그램서 참여 후기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키자니아 이용권 증정

현대제철(대표 안동일)이 어린이들에게 철의 친환경성과 자원 순환의 의미를 알리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제철은 철의 친환경성과 자원 순환의 의미를 알리는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9일부터 한 달 간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잠실)에서 개최된다. 

이벤트에서는 OX퀴즈와캔 압축기를 활용해 압축한 캔을 목표 지점에 던지는 '캔크러시 챌린지' 미션을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캔의 재활용과 자원순환의 의미를 더하는 친환경 '리틀 가든캔 화분'을 증정한다.

현대제철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철의 친환경성과 자원 순환의 의미를 알리는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제철)
현대제철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철의 친환경성과 자원 순환의 의미를 알리는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제철)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이해하기 쉽도록 만들어진 '철의 재활용' 모션그래픽 영상을 시청하고 OX 퀴즈를 통해 현대제철의 세계최초 자원순환형 철강시스템에 대해 배울 예정이다. 

'캔크러시 챌린지'에서는 일상 속 작은 노력이 깨끗한 환경을 만든다는 점을 어린이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캔크러시 챌린지'는 캔 속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밟거나 구부려서 버림으로써 재활용률을 높이는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현대제철 인스타그램에서는 참여 후기 이벤트도 8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2인 가족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링크: https://www.instagram.com/hyundaisteel.official>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