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 지붕태양광 영업 전문인력 대규모 공개채용 

에스와이, 지붕태양광 영업 전문인력 대규모 공개채용 

  • 철강
  • 승인 2022.03.07 10:40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붕태양광 설치영업 · 태양광 EPC 수주영업 2개 부문 
공무원 및 공기업 퇴직자 우대…이달 16일까지 모집

건축 외장용 패널 전문 기업인 에스와이(대표 김옥주, 전평열)가 지붕 태양광 영업 전문인력 모집에 나선다. 이번 모집을 통해 지붕 태양광 국내외 영업력 강화는 물론 우수 인재 확보를 동시에 꾀한다는 전략이다. 

회사는 ‘대형 공장·창고 등 지붕 태양광 설치영업’과 ‘태양광 EPC(설계·조달·시공) 수주영업’ 2개 부문의 영업 전문 인력을 공개채용 한다고 7일 밝혔다. 

채용 내용에 따르면 ▲공무원 및 공기업 퇴직자 ▲산업단지 관련 공공기관 퇴직자 ▲한국전력, 발전회사 등 태양광 사업 관련 퇴직자 ▲기타 지붕 태양광 영업 경험자는 우대한다.

자세한 채용 공고는 에스와이 홈페이지(www.syworld.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채용담당자 이메일(100daejin@sypanel.com)로 이력서를 보내거나 에스와이 본사(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정조로 340-2)를 직접 방문하여 이력서를 내면 된다. 이력서는 이달 16일까지 접수가능하며 자유양식이다. 

회사 관계자는 “친환경, 재생에너지 등 앞으로 다가올 신기술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사세를 확장 중”이라며 “지붕 태양광 분야의 전문성과 적극성, 글로벌 역량을 갖춘 다수의 인재영입을 통해 기업성장의 모멘텀으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에 따르면 전국 1천여 개 산업단지 공장 지붕의 잠재 발전용량은 연간 5GW로 추산된다. 업계에서는 약 7조원 규모의 시공 시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에스와이는 공장 지붕 태양광 전 사업모델을 자체운영 중이다. 공장 지붕 태양광 사업모델에는 자체 소비 모델, 전력판매 모델, 지붕 임대 모델 등이 있다. 이에 에스와이는 자체 태양광 발전사업 운영 데이터를 바탕으로 관련 신제품 개발과 지붕 태양광발전소 시공사업 제안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