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갤러리, 제 40회 포항미술협회 정기전 개최

포스코갤러리, 제 40회 포항미술협회 정기전 개최

  • 철강
  • 승인 2022.04.15 15:31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 월 15 일부터 5 월 31 일까지 포스코 본사 1, 2 층에서 작품 105점 전시

'영남의 진경' 전시에 이어 '포항미술협회 정기전'으로 지역 미술 저력 선보여

포스코가 지난 15 일부터 5 월 31 일까지 포스코 본사 '포스코갤러리'에서 <제 40 회 포항미술협회 정기전-2022 Pohang Art Power>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Pohang Art Power> 라는 전시 제목에 걸맞게 포항 지역 미술인들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협회원 수 221명을 자랑하는 포항지역 대표 미술인 단체인 포항미술협회는 이번 정기전을 통해 한국화, 서양화, 서예, 조각 등 105 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포스코는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매년 지역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 세계를 공유하는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영남지역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소개한 지난 전시 <영남의 진경> 전에 이어, 이번에는 포항미술협회 정기전을 통해 포항을 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한다.

포항미술협회 권종민 지부장은 "40 년의 긴 세월을 묵묵히 지켜온 것이 포항의 자랑스러운 미술인들의 아트파워(Art Power)이다"라며 "매년 포항미술협회 정기전을 초대하여 지역 예술 메세나운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포스코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희영, creation, acrylicmix=사진제공 포스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