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High helix 양면형 8코너 페이스 밀링 공구 ‘RM8-X’ 출시
코오로이, High helix 양면형 8코너 페이스 밀링 공구 ‘RM8-X’ 출시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2.05.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삭재 및 STS 가공에 탁월한 성능 갖춰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업체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가 절삭부하 최소화 및 가공 안정성을 향상시킨 High helix 양면형 8코너 페이스 밀링 공구 ‘RM8-X’를 출시했다.

코오로이의 신제품 ‘RM8-X’는 우승수 High helix 인선을 적용하여 고절입 가공 시에도 부드럽게 가공하며, 최적화된 부절인 형상으로 면조도가 향상되어 고품위 가공이 가능하다.

특히 난삭재 및 STS 가공 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RM8-X’는 가공경화층으로 인한 절입 경계부의 치핑 방지를 위해 여유 면에 더블 역포지티브 형상으로 설계했다.

그리고 절미를 유지하면서 인선 강도를 확보하기 위해 가변 칩브레이커를 설치했으며, 이러한 강도를 가지면서 용착 현상 최소화를 위해 High helix 인선 및 절미형 칩브레이커를 적용하여 우수한 절삭성 및 안정적 가공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양면형 형상으로 최대 8코너 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성도 갖추고 있으며, 여유면 역포지티브 형상과 강력 스크류 적용으로 체결 안정성이 향상됐다.

‘RM8-X’는 이러한 형상적 특성과 피삭재별 맞춤 재종 선정으로 공구 인선부의 결손을 억제하고, 내마모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우수한 공구수명을 갖추고 있다.

한편 코오로이는 5월 23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SIMTOS 2022’에 참가(제1전시장 1홀, 부스번호 01A160)하여 신제품 ‘RM8-X’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