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대성당에 쓰인 그것’…삼화페인트, 코엑스서 첫선

‘밀라노 대성당에 쓰인 그것’…삼화페인트, 코엑스서 첫선

  • 철강
  • 승인 2023.01.12 16:02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아드 라카넬로社 제품 공식 수입  
호텔 등 고급 인테리어 마감재 시장 본격 공략 

 

삼화페인트공업이 이달 11일부터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호텔페어 2023’에 참가해 국내 공식 수입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페인트기업 ‘아드 라카넬로’의 마감재를 선보인다. 

1939년 설립된 아드 라카넬로는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밀라노 대성당 등 유럽 대표 건축물의 마감재로 채택받는 등 현지 프리미엄 페인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아드 라카넬로의 천연 석회 페인트는 △습도조절효과 △방염효과 △황변 현상 및 먼지 방지 기능 등을 고루 갖췄다. 석회는 시간이 지날 수록 더 강해지는데 건축자재 대비 유지 보수도 쉽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천연 석회 소재를 활용해 대리석 특유 질감과 광택을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아드 라카넬로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며 “예술적 마감을 구현하는 아드 라카넬로사의 현지 전문 기술자를 초빙해 현장에서 마감 기술을 시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삼화페인트는 아드의 공식 수입사로서 호텔이나 리조트 등 고급 인테리어 마감재 시장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유럽 프리미엄 페인트 공식 수입처가 됐다”며 “고품질 고기능성 페인트로 고급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드 라카넬로 현지 전문 기술자가 현장에서 마감 기술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삼화페인트 제공) 
아드 라카넬로 현지 전문 기술자가 현장에서 마감 기술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삼화페인트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