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전비철, 창립 40주년 맞이 고객 초청 친선 골프행사 개최

풍전비철, 창립 40주년 맞이 고객 초청 친선 골프행사 개최

  • 비철금속
  • 승인 2023.07.05 16:30
  • 댓글 0
기자명 김기은 기자 ku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풍전비철(회장 송동춘)이 개최한 창립 40주년 친선 골프대회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풍전비철(회장 송동춘)이 개최한 창립 40주년 친선 골프대회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풍전비철(회장 송동춘)은 7월 4일 경기 동두천 티클라우드CC에서 창립 40주년 기념 고객 초청 친선 골프행사를 개최했다.

앞서 풍전비철은 지난 17~18일 전라북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산하 계열사인 피제이메탈, 피제이알텍, 다원알로이, 화창, 피제이컴텍과 40주년 창립기념일 행사를 마련한 바 있다.

이번 골프행사는 풍전비철의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열렸으며 52개 주요 기관 및 기업의 고객 60명이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점심식사와 사진촬영을 마친 뒤 라운딩과 석식 만찬이 이어졌다. 만찬에서는 인사말, 동영상시청, 만찬 및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송동춘 회장은 "저희 풍전비철과 인연을 이어와 준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 여러분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그후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새로 제작된 히스토리 동영상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골프 행사에서는 KG스틸, 동국씨엠, 세아씨엠, STX, 한국스미토모상사, 에이씨앤티, 고려아연, 다니스컴퍼니, GERALD METALS, 코랄인터내셔널, 한강메탈, 콘탱고메탈, 태경그룹, 한일화학공업, 한창산업, 보성갈바텍, 수림산업, 시화메탈, 지테크산업, 진흥주물, 범양금속공업, 성민금속, 에스케이엠씨, 후덕한금속, 원알로이, 한창산업, S&M미디어,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한국비철금속협회, 윤화, 자성세무회계, 한빛법무사, 삼일회계법인, 캑터스PE, 국민은행 서인천기업금융, 하나은행 인천지점, 기업은행 인천서부산단지점, 농협은행 강남역금융센터, 신한은행 주안공단금융센터, 동행글로벌, 피제이메텍, 지피엠, LS MNM, 대창, 서원, 이구산업, 풍산, 비와이테크, 천광산업, 백산금속, 한국재생연협회, 범창산업, 한신관세사무소 등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