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씨엠, '제1회 Children’s Day' 개최…직원·가족 160명 초청

동국씨엠, '제1회 Children’s Day' 개최…직원·가족 160명 초청

  • 철강
  • 승인 2023.08.24 16:24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씨엠의 직원 가족들이 동국씨엠 부산 공장과 생산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동국씨엠 제공
동국씨엠의 직원 가족들이 동국씨엠 부산 공장과 생산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동국씨엠 제공


동국제강그룹 동국씨엠(대표이사 박상훈)이 24일 부산공장에서 제 1회 ‘동국씨엠 Children’s Day’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동국씨엠의 임직원 가족 160여명이 초청됐다. 직원가족 초청행사는 부모의 일터를 자녀에게 소개함으로 가족간 유대감을 형성하고 임직원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한나절 간 이어졌다. 직원가족들은 ‘일상 속 철 이야기’를 시작으로 철에 대한 이해를 높인 후 △컬러강판 제조 현장 견학 △컬러강판 직접 느껴보기(쇼룸 관람) △철강 퀴즈 및 경품 증정 △공연 관람 순으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동국씨엠은 현장을 방문한 모든 임직원 자녀가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개별 이름을 기재한 ‘명예사원 명함’을 제작해 증정했다. 소속은 ‘부산공장 미래인재팀’이다. 이 밖에 휴대용 선풍기·보조배터리·문구류·텀블러·우산에 대표이사 편지를 동봉한 선물세트도 전달했다. 
 
박상훈 동국씨엠 대표이사는 편지를 통해 “회사가 70년 가까이 성장할 수 있던 바탕은 모두 임직원 여러분과 이들을 지지하는 가족들의 헌신이 뒷받침 되었기 때문”이라며 “오늘 행사가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씨엠은 지난 6월 동국제강그룹 인적분할로 출범한 컬러강판 전문 철강사다. 1972년 국내 최초로 컬러강판을 생산한 기업으로 럭스틸·앱스틸 등 브랜드를 선보이며 컬러강판 프리미엄화를 주도해 왔다. 특히 동국씨엠 부산공장은 단일 공장 기준 글로벌 1위 컬러강판 생산 규모를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