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씨엠, 모범납세자 선정…경제부총리 표창 수훈

세아씨엠, 모범납세자 선정…경제부총리 표창 수훈

  • 철강
  • 승인 2024.03.04 16:16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실 납세를 통한 산업발전에 공로

 

김후동 세아씨엠 대표(왼쪽)가 임동욱 군산세관장으로부터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세아씨엠 제공
김후동 세아씨엠 대표(왼쪽)가 임동욱 군산세관장으로부터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세아씨엠 제공

세아씨엠이 군산세관에서 열린 '제58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모범납세자로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훈했다.

세아씨엠은 4일 어려운 국내외 경영 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투자와 수출 확대 경영을 통해 철강산업 선진화 및 고용 활성화 등으로 지역 경제 활력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세청은 성실한 납세 이행을 통해 국가 재정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매년 3월 3일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표창과 포상을 수여해 왔다. 납세자의 날 정부 포상자는 성실한 관세 납부뿐 아니라 수출 증대, 법규 준수도, 관세행정 협력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된다.

세아씨엠 김후동 대표는 "성실한 납세와 투자 및 고용 확대로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것은 사회적 책임을 다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나가겠다는 그룹의 기업이념과도 일치한다"면서 "앞으로도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