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백운아트홀, 대학로 연극 인기작 ‘뷰티풀라이프’ 선보인다

포스코 백운아트홀, 대학로 연극 인기작 ‘뷰티풀라이프’ 선보인다

  • 철강
  • 승인 2024.03.19 16:34
  • 댓글 0
기자명 이형원 기자 h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한류문화대상 연극부문 수상작…백운아트홀, 대학로 화제의 연극 선보여
29~30일, 양일 동안 각각 2회 공연 예정

포스코 광양제철소가 광양시 금호동 백운아트홀에서 직원들과 시민들의 고품격 문화컨텐츠 향유를 위해 대학로 화제의 연극 ‘뷰티풀라이프’를 오는 29~30일 양일에 걸쳐 공연할 예정이다.

백운아트홀은 29~30일 양일 동안 총 4회에 걸쳐 ‘뷰티풀라이프’를 진행하며 오후 3시와 7시 30분, 1일 2회로 연극을 선보인다.

휴먼코미디 장르인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사단법인 한류문화산업포럼 주최 ‘2019년 대한민국한류대상’에서 연극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대학로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화제작이다. 
 

광양제철소 백운아트홀 전경. 포스코 제공.
광양제철소 백운아트홀 전경. 포스코 제공.

대학로 연극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평점 4.9/5점을 기록할 정도로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서사로 대학로를 뒤흔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부부로 살아가면서 서로간 생기는 오해와 이로 인한 갈등을 극복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나라 가정의 모습을 재밌게 풀어내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관람신청은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kr)-홍보채널-문화행사(광양)에서 가능하며, 신청기한은 24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개별 문자를 통해 통보된다.

백운아트홀은 광양제철소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실제 영화관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 이에 22~24일, 주말기간 동안 극장에서 영화 ‘파묘’를 상영할 계획이다.

중마동에 거주 중인 한 시민은 “서울 대학로 연극을 이곳 광양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기대된다”라며 “백운아트홀이 개봉작 상영에서 대학로 연극까지 선보이며 우리 지역에서 문화생활의 기회가 많아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백운아트홀은 1992년 개관 이래 지역사회에 음악회, 연극, 마술쇼,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공연장 개선 사업을 완공해 노후화된 조명과 음향 시스템을 최신 기기로 교체하고 LED 무빙 라이트 설치와 영화관용 서라운드 스피커 시스템 설치, 세계 영화관 표준에 맞춘 4K 초고해상도 프로젝터까지 갖추며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문화행사를 선사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