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도금속, ‘SIMTOS 2024’에 와이어로프 가공제품 전시

서도금속, ‘SIMTOS 2024’에 와이어로프 가공제품 전시

  • 철강
  • 승인 2024.04.01 19:3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 일산 킨텍스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어로프 가공제품 및 부속품, 체인 및 추락방지제품 등 소개

와이어로프 및 가공제품 전문업체인 서도금속(대표이사 이재순)이 4월 1일부터 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 2전시장에서 개최하는 ‘SIMTOS 2024’에 와이어로프 가공제품 및 부속품 등을 전시했다.

고려제강과 만호제강의 대리점인 서도금속은 ▲와이어로프 가공제품 ▲와이어로프 액세서리 ▲체인 및 부품 ▲추락 방지 제품 ▲그린파워 제품 및 SDM 제품 ▲기타 제품 ▲STS 가공제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서도금속의 와이어로프 가공제품. (사진=철강금속신문)
서도금속의 와이어로프 가공제품. (사진=철강금속신문)

이응준 서도금속 차장은 “당사에서는 와이어로프 가공제품은 고려제강과 만호제강의 소재를 활용하여 직접 생산하고, 관련 액세서리는 수입하여 판매 중이다. 주요 고객사들로는 조선과 중장비 부문이 가장 크며, 건설 부문에도 일정 물량을 납품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1분기 소재 가격이 소폭 올라 제품 가격도 소폭 인상됐다. 그러나 정작 성수기인 2분기에는 가격 변동이 없다. 현재 전 산업 분야가 불황이다 보니 와이어로프 가공업체들도 신수요 찾기에 주력인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991년 창사 이래로 고품질의 로프, 체인, Green Pin 샤클 및 부속품 등을 안정적으로 가공 및 공급해 온 서도금속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적기에 국내에 공급하기 위해서 당사 물류센터에 다량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서도금속은 대량으로 필요한 기성품뿐만 아니라 주문제작 또한 각 제품별 전문가들이 제작, 공급하고 있다. 특히, 각각의 제품들은 ISO 9001은 물론 DNV, ABS, EN, DIN 등의 규정에 맞춰 제작된 제품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서도금속은 기존의 중장비와 조선업 위주의 수요처를 다양화하기 위해 신시장 및 신규 거래선 개척에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