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2025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개최

셰플러코리아, ‘2025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개최

  • 철강
  • 승인 2025.01.15 08:4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어링&인더스트리얼 부문 총 12개 우수 대리점 시상 등 진행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베어링&인더스트리얼(산업기계) 분야의 대리점 대표들을 초청해 ‘2025년 셰플러코리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를 진행했다고 1월 14일 밝혔다.

2025 셰플러코리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기념촬영. (사진=셰플러코리아)
2025 셰플러코리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기념촬영. (사진=셰플러코리아)

셰플러코리아는 대리점과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의 기회를 갖기 위해 매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를 진행해오고 있다.

1월 13일에 진행된 ‘신년회’에는 베어링&인더스트리얼 대리점 대표자 25명을 비롯하여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 및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의 신년사와 함께 2024년 우수 대리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우수 대리점 시상에는 총 12개의 대리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매출 부문은 ㈜종로, ㈜동명베아링, 서원물산㈜, ㈜디에스콘, ㈜세광티엔에스, ㈜위더스테크놀로지, ㈜서진베아링상사 총 7개의 대리점이 수상했다. 또한 성장 부문은 ㈜진영베아링, ㈜부산상공사, ㈜영진비앤에스, 대상베어링, 대신베어링㈜ 총 5개의 대리점이 수상했다.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는 “올해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대리점과 동반 성장하면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확대하는 데 더욱 주력해 나갈 생각”이라며, “대내외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성장 모멘텀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