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표면의 녹 발생 방지 및 윤활 기능 제공하는 스프레이형 제품
체인, 기어, 볼트·너트, 잠금장치 등 마찰 및 소음 발생하기 쉬운 부위에 적합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셰플러 트루파워 다목적 윤활방청제’를 출시해 자동차 라이프타임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금속 표면의 녹 발생을 방지하고 윤활 기능을 제공하는 스프레이형 제품으로, 자동차 및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에 주로 사용된다. 특히 체인, 기어, 볼트·너트, 잠금장치 등 마찰이나 소음이 발생하기 쉬운 부위에 적합하다. 마찰을 줄이고 녹을 방지하는 동시에 좁은 틈새까지 침투해 금속 부품을 장기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종합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금속에 도포하면 얇은 유막이 형성되어 표면을 보호하고, 습기와 부식을 방지한다. 360ml 용량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360도 회전 분사 밸브와 접이식 스트로우가 적용되어 어떤 각도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미세한 틈새까지도 정밀하게 분사되어 먼지, 오염물질, 녹 등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인증을 받았으며, 고급 저취 원료를 사용해 쾌적한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셰플러코리아 자동차 라이프타임 솔루션 사업 부문 윤오석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구동 부위의 원활한 작동과 녹 방지에 효과적인 윤활방청제로, 자동차 및 기계 설비는 물론, 가전기기 등 일상 속 다양한 금속 제품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솔루션”이라며, “셰플러는 그동안 ‘셰플러 트루파워(Schaeffler TruPower)’ 브랜드를 통해 부동액, 베어링 그리스, 브레이크 앤 파츠클리너, 차량용 AGM 배터리 등을 출시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셰플러 트루파워 다목적 윤활방청제는 셰플러코리아의 공식 대리점인 ㈜종로를 통해 전국에 유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