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스코, 가족 초청행사로 이해와 관심 넓혀

현대하이스코, 가족 초청행사로 이해와 관심 넓혀

  • 철강
  • 승인 2009.08.24 08:02
  • 댓글 0
기자명 유재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체험 행사도 실시…가족들에게 뜻깊은 추억 선사

  현대하이스코(부회장 김원갑)는 지난 22일, 5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하는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당진공장의 냉연설비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시작됐다. 일일 가이드가 된 아빠를 따라 공장을 둘러본 아이들은 거대한 철강설비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현대하이스코 가족초청행사에 참가한 일가족이 농장에서 고구마 캐기 체험을 하고 있다.

  특히 행사에 참가한 한 어린이는 “아빠가 철을 만드는 회사에 다니시는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커다란 공장에서 철이 만들어지는 줄 몰랐고, 직접 보니 아빠와 아빠회사가 자랑스럽다”며 공장견학의 소감을 밝혔다.

  당진공장에서 생산설비와 공정을 견학한 가족들은 인근 농장으로 이동하여 ‘허브비누 만들기’, ‘고구마 캐기 체험’ 등 가족단위의 즐거운 시간을 갖고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경영지원팀 남기고 과장은 “아이들에게 회사를 보여준 시간도 보람 있었지만, 고구마 캐기 등 평소에 아이들과 함께 하기 어려운 독특한 체험들이 특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가장의 직장에 대한 가족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직원들에게 가족과 함께 하는 뜻 깊은 추억을 마련해주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현대하이스코 가족초청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아빠의 설명에 따라 공장설비를 견학하고 있다.


유재혁기자/jhyou@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