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2013 철강성공전략회의 개최

터키, 2013 철강성공전략회의 개최

  • 철강
  • 승인 2013.01.15 16:56
  • 댓글 0
기자명 옥승욱 swo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5일~2월7일 철강산업 변화의 중심지 터키에서 열려
세계 철강 전략, 각종 원자재, EBITDA, 가격 리스크 헤징(hedging) 등을 다뤄

  Metal Bulletin 주최의 터키 철강 전략 컨퍼런스(Steel Success Strategies – Turkey 2013)가 2월 5일에서 7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다.

  올해 철강성공전략회의가 개최될 터키는 최근 철강 산업 변화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변화의 중심:동양과 서양이 한 자리에'라는 테마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 철강 전략, 각종 원자재, EBITDA, 가격 리스크 헤징(hedging) 등의 토픽을 다룰 예정으로 세계 철강 시장의 주요 인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주요 주제로는 ▲국제 철강 시장에서 중국 제철소의 영향력에 따른 터키 제철소의 입지 ▲철광석과 코킹콜(coking coal)의 가격변동이 중동 시장 철강 공급 제철소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철스크랩 공급 증가에 따른 중동 철강 시장의 향후 전망 ▲중동의 경쟁력있는 제철소 분석 ▲통합 제철소의 선철 생산 비용과 중동의 선철(pig iron) 및 DRI 생산업체 운영비용의 비교 등이 마련돼 열띤 논의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터키 철강 전략 컨퍼런스는 (주)글로벌인포메이션에서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