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하우징브랜드페어, 신제품·신기술 ‘눈에 띄네’

2013 하우징브랜드페어, 신제품·신기술 ‘눈에 띄네’

  • 철강
  • 승인 2013.02.14 20:18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NS알미늄·주신기업 등 신제품 선보여

  리드엑스포(www.leadexpo.co.kr)가 주최하는 ‘2013 하우징브랜드페어’가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층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전시회에서는 오는 17일까지 4일간 국내외 고급 건축자재와 관련 물품을 소개한다.

▲ '2013 하우징브랜드페어'가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려 많은 관람객들이 찾았다.

  이날 전시회에서 건축용 프로파일 전문 생산업체 PNS알미늄(대표 남기홍)은 스테인리스 재질의 사용으로 단열 성능을 극대화한 4중·5중·9중챔버, 소재 및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성이 다양한 ‘폴딩 도어 시스템’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 PNS알미늄(대표 남기홍)이 스테인리스 재질의 사용으로 단열 성능을 극대화한 4중·5중·9중챔버, 소재 및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성이 다양한 ‘폴딩 도어 시스템’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15일 3시에는 배우 김태희 씨의 사인행사가 PNS부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외장 및 지붕자재 생산·시공업체 주신기업(대표 유명우)은 철강,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구리, 티탄징크 등 폭넓은 소재 적용이 가능한 ‘제이맥스짚 시스템’과 징크, 동판, 에코틸 등에 적용 가능한 지붕 패널인 ‘메지어 시스템’을 전시해 주목을 받았다.

▲ 주신기업(대표 유명우)의 철강,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구리, 티탄징크 등 폭넓은 소재 적용이 가능한 '제이맥스짚 시스템'


  주신기업 관계자는 “동부제철에 납품하는 제품이 많다”며 “금속 및 철강재와 연관된 제품에서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어타카 전문 생산업체 제일타카(대표 오왕근)는 철판-콘크리트 고정·부착 작업과 몰딩에 주로 쓰이는 ‘콘크리트 네일러’ 신제품과 에어 콤프레셔 신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 제일타카(대표 오왕근)는 철판-콘크리트 고정·부착 작업과 몰딩에 주로 쓰이는 ‘콘크리트 네일러’ 신제품과 에어 콤프레셔 신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