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소통과 상생의 열린 강좌’ 개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소통과 상생의 열린 강좌’ 개최

  • 수요산업
  • 승인 2013.08.30 15:20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이 원하는 맞춤형 강연 기획
볼보 창원공장 및 사내협력업체 임직원...소통·공감·상생 시간마련

  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생산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 석위수)가 8월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창원공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KBS 창원홀에서‘볼보 열린 강좌’를 개최하고 소통과 공감, 상생협력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워크숍은 다양성과 소통,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볼보그룹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행사이다.

  창원 공장 임직원은 물론 사내 협력업체 직원까지 약 2,300여 명이 이틀에 걸쳐 함께 하여 소통과 상생협력 문화를 만들어 가는 모습을 보여줬다.(사진 참조)

  ‘볼보 열린 강좌’는 임직원들로부터 선호하는 강의 주제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개그우먼 장미화씨와 방송인 윤영미 씨의 스트레스, 웃음, 열정을 키워드로 하는 행복한 삶에 관한 특강과 방우정 교수의 소통과 공감에 관한 특강은 정보와 재미라는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시키면서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 속에서 진행됐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석위수 사장은 “볼보 열린 강좌는 회사를 위해 항상 힘쓰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회사의 감사의 표시이자, 회사와 직원간의 소통을 꾀하기 위해 준비한 자리이다.

  직원들에게 볼보인으로서의 자긍심을 키우는 기회가 되었기 바란다”고 말하며,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사내협력업체와 함께 상생협력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공유하고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