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빈 코스틸 대표, 세종나눔봉사대상 ‘3관왕’

김정빈 코스틸 대표, 세종나눔봉사대상 ‘3관왕’

  • 철강
  • 승인 2013.11.29 13:46
  • 댓글 0
기자명 박기락 kr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등 수상 영예…“나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김정빈 코스틸 대표는 27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본상인 ‘나눔봉사 대상’, “‘국가인권위원장상’ 표창과 이날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아름다운 大韓國人상 종합대상’까지 동시에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총재 백선엽)이 주관하고 외교통일위원회 등 국회상임위원회, 국가인권위, KBS 등이 후원하는 세종 나눔 봉사대상은 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솔선수범하는 개인이나 단체에 수여하는 사회사업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 코스틸 김정빈 대표가 27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아름다운 大韓國人상 종합대상’ 등을 수상했다(좌-김태호 국회의원(새누리당), 우-김정빈 코스틸 대표이사).


김정빈 대표는 중증장애아동 및 장애영아를 위해 6년째 ‘한사랑 마을’ 후원금을 전달, 자원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아이티 구호성금, 천안함 희생자 추모성금, 일본 쓰나미 구호성금 전달 등 적극적인 대외성금모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김 대표는 이처럼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나눔 경영의 실천과 건강한 지역사회 공헌에 기여한 공로로 세브란스병원, 한미글로벌 등 5개 기업과 단체와 함께 ‘아름다운 大韓國人상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본 시상은 이수성 전 국무총리와 김태호 국회의원(새누리당), 박지원 국회의원(민주당)이 공동 대회장으로,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부상을 각각 수여했다.

김정빈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봉사와 나눔 실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라며 “12월에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CSR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