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창간 20주년 기념, 씨엔스틸에 감사패 전달

본지 창간 20주년 기념, 씨엔스틸에 감사패 전달

  • 창간 2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
  • 승인 2014.05.21 19:31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 송재봉 사장 “20년 동안 보내준 성원에 감사”

  본지 송재봉 사장(겸 편집인)은 21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씨엔스틸 본사를 방문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철강금속신문은 올해 창간 20주년을 맞아 국내 유일의 철강금속 전문지로서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는 48개사를 찾아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 본지 송재봉 사장이 씨엔스틸 임채욱 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임채욱 사장, 송재봉 사장)
▲ 본지 송재봉 사장이 21일 씨엔스틸을 찾아 환담을 나누고 있다. (왼쪽부터 씨엔스틸 윤흥로 부사장, 임채욱 사장, 본지 송재봉 사장, 본지 조효현 부장)

  송재봉 사장은 이날 씨엔스틸 임채욱 사장을 만나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철강금속신문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임 사장은 “앞으로도 철강금속신문의 정론지로서 역할을 기대하겠다”고 화답했다.

▲ 왼쪽부터 윤흥로 부사장, 씨엔스틸 임채욱 사장

  한편 씨엔스틸은 H형강 가공 및 생산으로 불황탈출에 나선 상태다. 지난해 7월 5만8천여㎡에 달하는 대명건영 충북 진천공장 부지를 92억원에 낙찰 받아 가공사업 진출을 추진한 바 있다.

  씨엔스틸은 올 3월부터 H형강 가공생산에 들어갔다. 최근 BH빔 수주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임 사장은 “최근 철강 유통업계에서 유통만 고집해서는 생존이 어렵다”면서 “가공업 진출은 경쟁 우위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