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스틸, ‘SMART ORACLE’ ERP 도입 착수

동아스틸, ‘SMART ORACLE’ ERP 도입 착수

  • 철강
  • 승인 2014.05.29 16:18
  • 댓글 0
기자명 전민준 mjje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형 대표, “시스템 통한 창의적 업무 집중”

  동아스틸(대표 김준형)이 2014년 5월 26일 ‘SMART ORACLE’ ERP 도입에 착수했다.

  동아스틸은 세계적인 ERP 솔루션인 Oracle ERP 패키지를 도입해 전사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통합한다. 이를 통해 업무 혁신과 경쟁력 향상을 실현하고, 성장의 발판을 다지겠다는 포부다.

  SMART ORACLE은 한국오라클과 파트너사인 ㈜뉴라인컨설팅에 의해 공동기획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중견중소기업 특성을 반영해 솔루션들을 추가 장착했다. 또한 기존 Global ERP 도입비용보다 50% 이상 절감된 가격으로 제공돼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혁신적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 사진설명: 동아스틸 Smart Oracle 도입 프로젝트 Kick-off 행사 (사진제공: 동아스틸)

  김준형 대표이사는 Kick-off 행사에서 “시스템을 통한 업무 효율화로 창의적 업무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이번에 도입하게 될 SMART ORACLE은 우리에게 그 해답을 갖게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국오라클 어플리케이션 사업부 커머셜 본부 박세진 상무는 “SMART ORACLE 제품은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구축 방법이다”며 “동아스틸은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환경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뉴라인컨설팅 이승재 대표이사는 “동아스틸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강소기업용 맞춤형 ERP 솔루션 제공 및 유지보수를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여 동아스틸이 성장을 위한 동력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동아스틸은 SMART ORACLE 공식 인증 파트너사인 ㈜뉴라인컨설팅과 진행하고 철강산업용 제품 라인을 적용해 2014년 9월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