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급사원 교육> 본지 주최, '제26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 개최

<초중급사원 교육> 본지 주최, '제26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 개최

  • 철강
  • 승인 2014.07.08 16:54
  • 댓글 0
기자명 신종모 jmshi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일정

  본지가 주최하는 ‘제26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교육’이 8일 충남 당진 캠코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됐다.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이번 교육은 초중급사원이 반드시 알아야할 기초철강지식(판재류)과 국내철강산업 전반, 기초철강지식(봉·형강류), 기업경영과 개선 활동 등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날 철강업계 종사자 19명이 참석해 철강산업 전반의 현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특히 강의의 이해를 돕기 위해 국내 유수 기업인 현대제철, 동국제강, 환영철강공업, 휴스틸, 기아자동차 등의 현장견학도 준비돼 있다.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에 참가한 여성 교육생이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첫째 날인 8일에는 '기초철강지식(판재류)'이란 주제로 본지 취재1팀 방정환 팀장의 강의가 이뤄진다. 둘째 날인 9일에는 현대제철 견학을 시작으로 동국제강 견학 및 '국내철강산업 전반(총정리)'에 대해 본지 정하영 편집국장이 강연을 펼친다.

  셋째 날인 10일에는 환영철강공업, 휴스틸, 기아자동차 등의 견학 및 '기초철강지식(봉·형광류)'이라는 주제로 본지 취재2팀 곽종헌 팀장이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날인 11일에는 '기업경영과 개선 활동'이라는 주제로 박재서 강사가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철강산업 전반의 현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