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다양한 기능 장착 고객마음 사로잡아

볼보 다양한 기능 장착 고객마음 사로잡아

  • 수요산업
  • 승인 2015.05.22 20:23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초청 100여 명 초청...신제품 굴착기 시연행사
Tier4 Final E-Series 신제품 시승 행사

  볼보건설기계코리아(사장 석위수)의 스킨십 경영이 주목받고 있다.

  이 회사는 19일 전국 대형 굴착기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신제품 E-Series 대형 굴착기 EC300E, EC480E의 국내 출시 선언과 함께 작업 시연회를 개최했다.

<사진설명>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신제품의 시연을 관람하며 주요 특징에 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배기가스 환경기준에 따라 새롭게 적용되는 볼보 자체 제작 Tier-4 Final 엔진 및 신제품 굴착기 E-Series 신제품에 대한 제품 설명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연회에는 라이브 캠 및 고화질 맥스 비전을 통해 운전실 및 엔진 룸 내부 기능들을 고객들이 관람석에 앉은 채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마련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장비 시승 이벤트에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신제품의 향상된 작업성능을 직접 체험해 보고 그 동안 많은 관심을 끌었던 Tier-4 final 엔진 시스템을 꼼꼼히 확인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사진설명1>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고객사 초청 Tier4f 제품 시연행사에 참석한 프레드릭 루에쉬 국내영업서비스부문 사장이 축사 및 제품에 관한 발표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시승 고객들을 통해 “장비 소음이 자동차 수준으로 줄고 향상된 작업 장치의 속도 및 연속 복합작업성 우수, 운전실 내 조작장치 편의성 등으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한편 신제품 굴착기 시연 및 시승 외에 볼보 자체 브랜드로 출시된 유압 브레이커(HB29) 시연도 동시에 진행돼, 볼보 신제품에 특화된 어태치먼트의 우수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