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건영스틸, 고객사와 동반성장 최우선

(업체탐방) 건영스틸, 고객사와 동반성장 최우선

  • 철강
  • 승인 2015.07.10 09:3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자재용 판매 부분에서 두각
발빠른 납기로 고객 경쟁력 UP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에 위치한 동부제철 냉연 대리점 건영스틸(대표 김창백)은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이다.

  건영스틸은 지난 1978년 건영철강으로 시작해 2002년 사업 확장을 위해 별도법인으로 설립됐다. 건영스틸의 판매 제품은 열연강판(HR)을 비롯해, 냉연강판(CR), 산세강판(PO), 용융아연도금강판(GI), 컬러강판 등 판재류 전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건영스틸 본사

  오랜 유통사업을 통해 노하우를 축적한 건영스틸은 소량 다품종 판매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제품공급과 더불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영스틸은 동부제철 대리점들 중에서도 건자재용 제품 판매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건영스틸의 월 제품 판매량은 5,000~6,000톤으로 건자재용 판매부분에서 동부제철 대리점 내 선두권을 달리고 있다.

  특히 건영스틸의 강점은 바로 고객사들에 대한 긴급 납기 대응력이다. 다양한 소량하 판매처를 보유한 건영스틸은 긴급 납기에 대한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 배차 시스템을 강화했다. 5톤 트럭을 비롯해 총 5대의 운송차량을 운용하면서 발빠른 납기로 고객 만족을 높여가고 있다.

  건영스틸의 설비 보유 현황으로는 절단기, 톱절단기, 샤링기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유통 시장에 맞춰 남들 보다 빠른 납기로 고객들의 경쟁력 향상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223-606
전화번호 : 032-578-5300

▲ 건영스틸은 열연강판(HR)을 비롯해, 냉연강판(CR), 산세강판(PO), 용융아연도금강판(GI), 컬러강판 등 판재류 전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