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RPF산업, 건축 코디네이션 사업 활짝

동양RPF산업, 건축 코디네이션 사업 활짝

  • 철강
  • 승인 2015.12.15 08:0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U데크 우수한 건축 시공성 자랑
TU보와 함께 시너지효과UP

  동양RPF산업(대표 박문신)이 TU보와-TU데크로 국내 건설 수요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TU보와-TU데크인 이른바 TU합성바닥판 공법은 기존 층고 절감형 합성바닥의 공법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동양RPF산업이 한국건설기술연구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공법이다.

  TU합성바닥판은 주로 신축 건축 현장이나 아파트 지하주차장, 물류창고에 적용해 뛰어난 층고절감 효과를 자랑한다.

  TU보는 기존 기둥과 보의 접합방식과 동일한 H형강의 사용으로 우수한 내진성능을 발휘한다. 또 철골보와 콘크리트 합성력을 극대화해 층고절감의 효과 및 지하 터파기량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TU데크는 우수한 시공성과 함께 슬래브와 철근 가공 조립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고 현장작업을 최소화해 공기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동양RPF산업에서는 건설 업체들의 수요에 맞춰 TU데크(150, 250, 350, 450)을 생산할 수 있다. 150TU데크의 경우 최대 8m까지 장스팬 시공이 가능해 일반 건축물에 적용이 가능하다. 450데크는 최대 12m까지 장스팬 시공이 가능하고 주로 물류창고 등 고하중 적용건축물에 적용된다.

  회사측 관계자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