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코퍼레이션-토탈엘엔씨, 파트너십 체결

핸즈코퍼레이션-토탈엘엔씨, 파트너십 체결

  • 비철금속
  • 승인 2016.04.01 15:51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루미늄 및 마그네슘 자동차 휠 전문 제조업체인 핸즈코퍼레이션과 BOOSTER 엔진오일 국내 수입원인 토탈엘엔씨(판매원 국보)가 인천에 위치한 핸즈코퍼레이션 본사에서 3월 31일,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후원에 대한 Suppliers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국내 최초 외산차량 원 메이크 레이스(토요타 86 원 메이크 레이스, AVEO 원 메이크 레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은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다. 4월부터 11월까지 총 7라운드로 진행되는 페스티벌은 1,600cc 미만의 차량이 참가하는 HANDS TUNE UP 레이스, 튜닝에 제한을 두지 않는 LTNCR 대회가 추가됐다. 또한 토요타 86 클럽을 대상으로 하는 ‘타임트라이얼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여 페스티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파트너십에 따라 토탈앨엔씨는 총 7라운드로 진행되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의 전 라운드 각 클래스 순위권 선수들에게 BOOSTER 오일을 후원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과 관련 핸즈코퍼레이션의 정관원 이사는 “토탈엘앤씨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핸즈 모터 스포츠 페스티벌 2016’이 모터스포츠 문화 활성화에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