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심지수 UP

이건창호,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심지수 UP

  • 비철금속
  • 승인 2016.05.11 10:16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창호재 부문 1위

  이건창호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KMA)에서 조사 발표한 ‘2016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에서 창호재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구매안심지수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 행동 예측모델이다. 이번 조사는 한국마케팅협회가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 안심 수준지수와 제품의 품질, A/S, 신뢰도 항목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고 산업군별로 평가하는 방식으로 선정한 것이다.

  이건창호는 국내 최초로 시스템창호를 선보인 시스템 창호 전문 기업이다. 독일 슈코(SCHÜCO)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최신 건축물 및 주거공간에 알맞은 맞춤형 고성능 시스템창호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이건창호는 고도의 정밀도를 요하는 시스템창호의 완벽한 생산을 위해 모든 제품을 자재인수검사, 생산공정검사, 완제품 종합검사를 통해 생산현장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건창호는 올해 기술적 능력과 품질 경영 시스템에 대한 평가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 KOLAS(한국인정기구)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규격과 디자인의 제품 생산이 가능한 유연한 생산라인을 갖춰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브랜드 전시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끊임없는 품질관리와 사후관리를 통해 쌓아온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인정받게 돼 큰 의미가 있다”며 “국내 창호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