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철금속의날) 이모저모…“비철 업계도 이제 훈장은 수상해야”

(비철금속의날) 이모저모…“비철 업계도 이제 훈장은 수상해야”

  • 비철금속의 날 10회
  • 승인 2017.06.02 13:42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구자홍 회장은 산업부와 행자부에 요청해 비철금속 업체들이 훈장(석탑 철탑 동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철강 업계 매출이 90조원 정도이고 비철 업계 매출이 35조원가량이지만 정부 측에서 비철 업계에 주는 상이 작다는 게 업계 의견이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한국비철금속협회 구자홍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장 전경.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 참석한 VIP들이 대기실에서 담소를 나누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장에 얼음 조형물이 설치됐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진행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 참석한 VIP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본지(철강금속신문) 송재봉 사장이 건배사를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 참석한 VIP들이 행사를 참관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장인 장병완 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 참석한 산업통상자원부 정만기 차관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한국비철금속협회 회장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동공업협동조합 이사장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수상자 전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10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 참석한 VIP들이 산업계 발전을 기원하며 건배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