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시스템즈, '3D 스캔데이터 기반의 역설계 및 품질검사 프로세스' 세미나 개최

3D시스템즈, '3D 스캔데이터 기반의 역설계 및 품질검사 프로세스' 세미나 개최

  • 뿌리뉴스
  • 승인 2017.06.22 11:0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7일 오전 10시 30분~11시 30분 토크아이티(https://talkit.tv/Event/1610)에서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

 

 세계 3D프린팅 업계의 선두주자인 3D시스템즈가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3D 스캐너와 Geomagic Design X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제품의 역설계 프로세스, 3D 스캐너와 Geomagic Control X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제품의 품질검사 프로세스에 대한 것으로 6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토크아이티(https://talkit.tv/Event/1610)를 통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우성 지식PD가 좌장을 맡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3D시스템즈코리아 이지훈 부장과 조안기 부장이 '3D 스캔데이터 기반의 역설계 및 품질검사 프로세스'를 주제로 ▲3D 스캐닝 시장 소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3D 스캔데이터 기반의 역설계 프로세스 ▲3D 스캔데이터 기반의 품질검사 프로세스 등에 대해 발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CAD 데이터가 없는 오래된 부품을 재생산할 필요가 있을 경우 또는 제품 디자인을 변경해 새로운 제품을 생산하고 싶은 경우 3D 스캐너와 Geomagic Design X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제품이나 부품의 3차원 스캐닝을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최종 설계 데이터를 쉽게 생성할 수 있다.

 Design X에서 최종 설계된 데이터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범용 CAD 데이터로의 자동 변환이 가능하며, 3D 스캐너와 Geomoagic Control X를 활용하면 3차원 스캐닝 기반의 품질검사 프로세스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Geomagic Control X 제품을 사용해 대상물의 설계 데이터를 그대로 읽어 들여 3차원 스캐너에서 측정된 데이터와 짧은 시간에 비교/분석을 진행하고, 자동으로 보고서까지 만들 수 있다.

 3D시스템즈는 "제품의 설계 시간 단축을 원하시는 분, 3D 스캐너를 보유하고 있는데 활용을 안 하고 계신 분, 제품의 전수검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이번 세미나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사전등록을 통해 전문가와 편하게 의문점을 온라인으로 논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토크아이티 홈페이지(https://talkit.tv/)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신청하면 된다.

 한편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베스트 질문자 3명을 선정해 'LX-C4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